종말열차 후기
2025. 10. 12. 16:36ㆍ플레이한 게임들/기타 및 인디
728x90


하지마.
똥겜이야.
이런게 어떻게 5500원이나 하는거지?
조작감은 쓰레기에 캐릭터는 알 수 없이 미끄러지고 가시성은 불편하고...문제가 너무 많다.
728x90
'플레이한 게임들 > 기타 및 인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Maru Expedition: We Can Fly 플레이 완료 및 후기 (0) | 2025.10.21 |
|---|---|
| 메가콥터:여신의 칼날 플레이 완료 및 후기 (스포포함) (0) | 2025.10.18 |
| 킨키영무국 플레이 완료 및 스샷(스포포함) (0) | 2025.10.02 |
| 노매드 서바이벌 플레이 완료 및 후기 (0) | 2025.09.25 |
| 식혼도~백화요란~ 플레이 완료 (0) | 2025.09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