킨키영무국 플레이 완료 및 스샷(스포포함)
2025. 10. 2. 21:50ㆍ플레이한 게임들/기타 및 인디
728x90






개병맛게임인가 했는데 일단 귀신을 총으로 쏜다는게 끌려서 구매했다가 상당히 즐겼음
조작감이나 에셋들이 구리지만 상당히 수작으로, 콜옵에서나 느꼈던 그 특유의 마초스러운 느낌이 있음
꽤 오랜만에 즐겜했다.
할인해서 8천원에 저렴하고 즐겁게 즐긴듯.
728x90
'플레이한 게임들 > 기타 및 인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메가콥터:여신의 칼날 플레이 완료 및 후기 (스포포함) (0) | 2025.10.18 |
|---|---|
| 종말열차 후기 (0) | 2025.10.12 |
| 노매드 서바이벌 플레이 완료 및 후기 (0) | 2025.09.25 |
| 식혼도~백화요란~ 플레이 완료 (0) | 2025.09.12 |
| Turret Girl 플레이 완료 (0) | 2025.09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