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veryone Dies 플레이 후기 및 스크린 샷
2025. 8. 28. 20:09ㆍ플레이한 게임들/기타 및 인디
728x90




콜 오브 듀티 좀비 모드를 그대로 가져온 듯한 게임. 하지만 핵심 파츠들을 죄다 내던지고 와서 더럽게 재미없다.
울트라 옵션으로 플레이하다가 여러번 튕겼고, 로우 옵션으로 간신히 40웨이브 업적까지 다 클리어했다.
정가가 5500원이었나? 했을 건데 무료로 바뀌어서 했다가 시간만 버린 꼴.
마지막엔 10만 포인트 모으기 짜증나서 그냥 치트엔진 썼음
728x90
'플레이한 게임들 > 기타 및 인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노매드 서바이벌 플레이 완료 및 후기 (0) | 2025.09.25 |
|---|---|
| 식혼도~백화요란~ 플레이 완료 (0) | 2025.09.12 |
| Turret Girl 플레이 완료 (0) | 2025.09.11 |
| RedEX 플레이 완료 (0) | 2025.09.02 |
| Iron Jaw 플레이 완료 (0) | 2025.09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