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veryone Dies 플레이 후기 및 스크린 샷

2025. 8. 28. 20:09플레이한 게임들/기타 및 인디

728x90

 

콜 오브 듀티 좀비 모드를 그대로 가져온 듯한 게임. 하지만 핵심 파츠들을 죄다 내던지고 와서 더럽게 재미없다.

울트라 옵션으로 플레이하다가 여러번 튕겼고, 로우 옵션으로 간신히 40웨이브 업적까지 다 클리어했다.

 

정가가 5500원이었나? 했을 건데 무료로 바뀌어서 했다가 시간만 버린 꼴.

 

마지막엔 10만 포인트 모으기 짜증나서 그냥 치트엔진 썼음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