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트라우마 플레이 완료 후기 및 스샷(스포포함)

2026. 5. 25. 23:00플레이한 게임들/기타 및 인디

728x90

 

이 게임 얼엑 나오자마자 달려서 지금까지 하고 있네

진짜 오랜만에 꺼내서 업적 노가다도 하고 플레이도 한달내내 하니 감회가 새롭다.

모드도 재밌는 게 꽤나 늘어서 할 만 했음.

 

근데 쉬이발 이런 게임은 멀티 업적 안넣어두면 안될까?

하 멀티 업적이 제일 끔찍했다.

 

예전에는 봇도 멍청이고 버그도 많고 총체적 난국이었는데 이제는 좀 재밌네.

물론 그전에도 모드질해서 어떻게든 즐기긴 했지만.

 

곧 있으면 DLC도 나올거니 그때가서 다시 꺼내서 할 것 같다.

728x90